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사랑나눔을 실천한 순천알리미회

송영식 기자   |   송고시간 : 2018-03-30 13:05:45

[만석군뉴스=송영식 기자]

 

"부모님을 향한 자식들의 효도라 생각하시고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순천알리미회 조충훈 회장은 29일 더 헤윰웨딩컨벤션 센타에서 열린 제1회 순천알리미회 사랑나눔 큰잔치에서 이 같은 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 환영사를 전하고 있는  순천알리미회 조충훈회장 (더헤윰 웨딩컨벤션 대표)

 

이 행사는 순천알리미가 주최하고 더 헤윰 웨딩컨벤션이 후원하여 진행되었으며, 해룡봉서, 해룡선월, 상사당촌, 횡전횡학, 서면죽청, 서면판교, 덕연동에 거주하시는 9988쉼터 어르신 100여 명을 초청하여 사랑나눔 큰잔치를 베풀었다.

 

더 헤윰 웨딩컨벤션을 운영하고 있는 조충훈 알리미회 회장의 통큰 기부로 참석한 모두가 만족스런 시간을 보냈으며, 모든 회원들이 힘든 기색 없이 친 부모님을 섬긴다는 생각으로 기쁘게 봉사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함께한 순천시 자원봉사센터 김일중센터장은 "모든 시름 던져놓고 이 시간만큼은 함께 어울려 웃으며 덩실덩실 춤추며 흥겨운 시간을 보내자" 고 전하면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부 행사에 이어 2부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아름다운 율동과 전통무용, 신기방통한 마술, 오카리나 연주, 노래 등으로 흥을 돋우웠고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마치고 알리미회 회원들은 "우리의 부모님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고 싶으며 그런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길 것이라고 밝히면서 첫 사업이 오래 지속되고 발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충훈 회장은 "제1회 사랑나눔큰잔치를 성대하게 보람되게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시고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동행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알리미회는 봉화산둘레길봉사, 교통질서캠페인, 순천인물홍보, 해룡봉서마을 자매결연, 찾아가는 시민의식교육, 일본방문 순천만 홍보, 불우이웃돕기, 양심운전자찾기 등 수많은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봉사단체다.

 

 



(우)57956 전남 순천시 시민로 12, 3층(장천동)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전남 아00293 / 등록일 : 2017년 06월 12일
발행인:안영희 / 편집인:송영식 / 청소년보호책임자:안영희 / T. 061-741-8123 / M. 010-9922-9154 / E. msknews@hanmail.net
COPYRIGHT © 2017 만석군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