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웨딩 컨설팅 웨딩 박람회 개최

송영식 기자   |   송고시간 : 2017-10-14 22:56:49

[만석군뉴스=송영식 기자]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박람회가 13일(토), 14일(일) 이틀간 마리나 웨딩홀 1층 아몬드홀에서 열리고 있다.

 

14여 년의 웨딩 컨설팅 경험으로 국웨딩 컨설팅은 지금까지 5,000여 쌍을 탄생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인생을 설계하는 결혼 커플들을 위해 매월 박람회를 열고 있다.

  

이곳 박람회장 안은 신혼부부가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필요한 모든 것 들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스가 설치됐다.

 

가전, 가구,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이벤트, 재무 설계 등을 전문가가 예비 결혼 커플들의 라이프 스타일, 직업소득, 주거형태, 결혼예산 등을 고려해 세심하게 맞춤정보를 제공한다.

 

꼭 필요하지만 너무 다양하기에 고민하고 있는 예비 결혼 커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이곳에서 플래너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라(28) 플래너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이에게 좀더 쉽고, 즐겁게 그리고 꼼꼼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 하는 이 일이 보람되고 기쁘다" 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개인이 신경쓰지 못하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겨주기 때문에 전문 플래너를 통해 상담 받는 것을 적극 추천해 드린다" 고 전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커플 에피소드를 요청하자, 시골 50대의 부부가 결혼을 치르지 못하고 있었지만 동네 주민들의 도움으로 늦게 예식을 올릴 수 있었던 이야기를 전하며 그때의 감동을 잊지 못한다고 전했다.

 

이 뿐 아니라 국웨딩에서는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예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가정 커플을 위해 매년 지역 봉사단체와 함께 예식을 치러주고 있는 선행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결혼이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두 사람이 하나의 가정을 이루면서 새로운 삶을 설계하고 나아가는 첫 걸음이다. 이렇듯 다양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있고, 신랑 신부의 입장에서 도움을 주고 있는 웨딩 박람회를 통해 실속있고 알찬 결혼을 준비를 해 봄도 좋을 것이다. 



(우)57956 전남 순천시 시민로 12, 3층(장천동)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전남 아00293 / 등록일 : 2017년 06월 12일
발행인:안영희 / 편집인:송영식 / 청소년보호책임자:안영희 / T. 061-741-8123 / M. 010-9922-9154 / E. msknews@hanmail.net
COPYRIGHT © 2017 만석군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