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알리미회와 청암고의 특별한 만남

송영식 기자   |   송고시간 : 2018-07-13 23:58:41

[만석군뉴스=송영식 기자]

 

전남드래곤즈와 수원삼성의 경기가 있던 지난 11일 순천알리미와 청암고등학교 학생들이 광양축구장을 찾았다.

타 지역에서 순천을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알리미회 (조충훈회장)는 순천을 알리는 관광 홍보물과 책자 그리고 선물을 준비하여 이곳 축구경기장을 찾은 광양시민들에게 관광도시 순천을 알리는 일에 힘을 모았다.

 

또 함께 한 청암고 학생들은 이번이 3번째 행사로 지역의 프로 야구· 축구구단과 MOU를 통해 선수들을 응원하고 학교를 알리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7월의 무더위 속에서도 순천을 알리는데 힘쓰고자 발벗고 나서고 있는 알리미회와 청암고가 함께 연합하여 봉사활동을 처음으로 펼친 이날 순천시 시민소통과 직원들도 함께 하며 힘을 실었다.

 

시민소통과 임영모 과장은 "시를 홍보하는 일에 하나 되어 힘쓰는 모습이 보기 좋아 홍보물을 준비해 함께 나오게 되었다"고 밝히며 "바쁘실 텐데도 불구하고 시를 위해 힘쓰시고 있는 알리미와 청암고 학생들에게 감사하다" 고 전했다.

 

깃발과 모션으로 유명한 청암고 학생들은 전교생이 열띤 응원을 통해 드래곤즈 팀을 응원했으며 페이스 페인팅으로 관람객들의 팔과 얼굴에 다양한 그림을 그려주는 부스를 만들어 봉사했다.

 

 

알리미회 조충훈 회장은 "타지역에서 홍보활동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지만 회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동참해 주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고 전하며 "청암고 학생들과 함께 순천을 알리는 행사를 하게 되어서 더없이 기쁘고 이 행사를 하는데 힘이 된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청암고 이나연 학생회장은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하며 봉사활동을 하는게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좋아서 앞으로 꾸준히 해 나갈 것이며, 봉사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교를 알리고 학생들이 특성화고에 맞게 취업에도 힘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우)57956 전남 순천시 시민로 12, 3층(장천동)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전남 아00293 / 등록일 : 2017년 06월 12일
발행인:안영희 / 편집인:송영식 / 청소년보호책임자:안영희 / T. 061-741-8123 / M. 010-9922-9154 / E. msknews@hanmail.net
COPYRIGHT © 2017 만석군뉴스. ALL RIGHTS RESERVED.